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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해외진출 시장개척지원 시행절차

시장개척지원

정부의 신시장 개척 지원사업을 소개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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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시행 절차
  1. 사업시행공고
  2. 신청
  3. 평가
  4. 시행
  5. 사업관리
  1. 01 사업시행 공고
    • 해외건설협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(팝업홍보) 및 전국을 보급으로 하는 일간신문 등
  2. 02 신청
    • 신청(관리지침 제12조, 별지 제2호 서식 참고) : 수시신청(매월마감)
      • 1. 신청서 1부
      • 2. 요약서 1부 및 사업계획서 13부(해당 전자파일은 한글 워드프로세서(hwp) 로 작성하여 USB 별도 제출)

        * 외주용역비 및 현지조사비에 대한 견적서에는 서명 또는 날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, 국내업체 견적서의 경우 현지출장 여부를 표기

      • 3.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록증 사본 1부
      • 4. 최근년도 대차대조표 및 손익계산서 사본 1부
      • 5.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      • 6. 신청기업의 기업규모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 1부
      •   - 중소기업 : 중소기업 확인서 또는 중소기업 등 기준 검토표 등
      •   - 중견기업 : 중견기업 확인서
      • * 전자파일 및 기타 심사에 필요한 자료는 첨부물로 제출
  3. 03 평가
    • 평가위원회에서 관리지침 별표2 선정평기준에 따라 심사
  4. 04 시행
    • 사업 전담기관(해외건설협회)과 지원기업간 협약체결
  5. 05 사업관리
    • 정산 결과 사업계획 대비 추진상황이 현저하게 지연되는 경우 추진상황보고서 제출을 요청할 수 있고, 그 결과를 소명자료와 함께 평가위원회에 상정하여 계속 지원여부 또는 협약금액의 변경을 결정

사업관련문의처

  • 해외건설협회 중소기업수주지원센터
    유수종 차장 (Tel. 02-3406-1103, Fax. 02-3406-1121)
    이용광 센터장 (Tel. 02-3406-1060)

하단

04513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42 (서소문동,부영빌딩 13층) TEL : (02) 3406-1114, FAX : (02) 3406-1120~6, URL : www.icak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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